Merry Christmas

세븐나이츠 레이드

 

 

구섭에서는 레이드 하나도 안뛰고 모험만 돌았다

Only 모험 앤드 쫄작 ㅋㅋㅋㅋㅋㅋㅋ

세븐나이츠는 컨텐츠가 너무 많아서 공부하기 힘들다

 

 레이드에 지크가 좋다길래

마침 지크 6성짜리가 있어서 한번 들어와봤다

지크.... 받은 건지 뽑은 건지 기억이 안남

 

 그치만 용이 너무 쎄다

발톱의 때만큼 타격을 줄 수 있었다

많이 발전했다

세븐나이츠 레이드 힘들어 ..

 

 1팀 죽고 2팀이 출동

2팀은 정말 얼마 못가서 다 전멸

 

 꼭 깨지 못해도 레이드 점수가 오른거 보니 뭔가 있나부다

진짜 세븐나이츠 레이드 초보임..

 

공략이 있는데 영웅이 없어서 보나마나..

Posted by 이루뢰바
: